...뭐? 남성이 지켜야 할 에티켓? 잡담.

=========================================================미리보기방지=================================================================================================================================
===========================



...


뭐라고? 싀밤, 뭐라꼬?!

어흠, 흠. 하지만 이글루저중엔 여성분들도 있다는걸 감안해서...어떻게든 제가 하고싶은말을 좋은 단어로 치환해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전 여성 광역디스 하는거 아닙니다. 단지 "남녀평등"을 무기로 휘두르는 몇몇 잉간들을 디스하고픈 것이지...

(이글보고 짜증나거나 디스당했다고 생각하시면 죄송합니다만, 아마도 님은 그 느낌을 받아도 쌀 멘탈 마인드가 있거나 아니면 순수하시지만 그래도 이글은 쫌 아니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중 한분이겠지요. 후자 분들에겐 죄송합니다. 전자분들에겐? 안미안해.)

1. 밤길에서 나의 존재가 여성들에게 위협적일 수 있음을 자각한다

허, 슈밤. 말이 안나온다.
아니, 그렇게 위협적으로 느껴진다면 나오지 말던가여ㅡㅡ 무슨 모든 남자를 성범죄자 취급해버리나.
솔직히 이해가 안가는건 아닙니다. 여자 위치에서 뒤에서 남자가 성큼성큼 다가오면 불안한 마음이 생기기 마련이겠지요. 특히 이런 흉흉한 시대에는...
아니, 근데 대놓고 우리가 위협이라는걸 자각하라꼬?
...말로 표현할수 없을 정도의 뻔뻔함이다.
게다가 남자=성범죄자 이 공식은 그렇게 여성권리자들이 울부짖는 "남녀평등"에 위배되는거 모르는감? 당연히 성차별이잖아.


2. 밤길에서 여성이 혼자 가고 있을때, 걸음을 늦춘다. 걸음을 빨리 하는 경우 위협적일수 있다.

허, 그래요 공주님들 왕비님들(__) 너님들 그리 잘나셔서 모든 남자가 너님들 지나갈때 느리게 걸어야되나여
아니, 길가다가 어떤 아저씨가 여자분 무서워할까봐 천천히 걸으시고, 바빠서 뛰쳐가려던 나도 붙잡고 주의주셔서 훈훈했던 기억은 있지만, 이건 완전히 식당에서 서비스로 뭘 주면 다음에 와선 "저번에 써비스 줬잖아여? 다시 내놔여 ㅋ" 하는거랑 같잖아!?
아니 의사양반, 이게 무슨소리요? 나 바빠서 뛸려는데 여자분 하나가 의미없는 생각하는거 때문에 내가 내 바쁜일 죽여가면서까지 천천히 걸어야하나여? 선의론 언제든지 할수있지만 강제론 죽여도 못하겠다. 쓔빫 배째.


3. 술을 마신 후에는 조용히 바로 집으로 간다

뭐? 뭐? 뭐? 내가 잘못들은거 아니지?
그럼 여자는 술마시고 놀아도 되고, 남자는 술먹고 바로 집으로 가야되? 어?
허, 씨%#@$%, 이건 성차별 아니면 뭐냐? 엉?
이래놓고 남녀평등 만드시겠단닼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
아니, 술먹은 남자들이 그렇게 무서우면 너님 공주님 왕비님들은 우리 술마시기전에 퍼뜩 집으로 돌아가서 짱박혀계셈요 ㅇㅇ
아니 이건 애초에 인권도 건드리는거 아냐? 물론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그럼 여자들도 쇼핑할때 조용히 아무말 안하고 필요한거만 골라서 사가세여 ㅇㅇㅋ?
눈팅이라던지 막 떠든다던지 그딴거 말고 필요한 샴푸 탁 집고 계산하고 바로 가세여


4. 밤길에 다니는 여성에게 시비걸지 않는다

애초에 이건 남자든 여자든 시비를 걸면 안되는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자에게 더 특별한 악쒠트를 줬네영
근데 애초에 길거리에서 아무나(남자든, 여자든) 시비를 걸면 안되는건 사실.


5. 공공장소에서 옷을 벗거나 노상방뇨 하지 않는다.
...
아, 여자에게 환상을 아직도 지니신 동심어린 분들에겐 죄송.
여자들도 공공장소에서 옷벗고 노상방뇨 하고 함미다.
네, 맞아요. 거기까지 갔습니다. 어쩔건데여? 넹?
언제 MT때 우루룩 가서 다른전공쪽 누님들이랑 우리전공(기계공학)이랑 술마셨는데,
허허. 저게 사실이 아니라구요?
귀신 시나락 까다가 이빨빠져서 티라노에게 먹혀버렸는데 M1A1전차가 와서 티라노대가리 뚫어뿌러서 귀신이 다시 빠져나와서 시나락까다 지나가는 M3브래들리에게 깔려뒤지는 소리하고앉았네 쓔밤.


6. 자기 몸이 남한테 함부로 닿지 않도록 밤낮으로 조심한다.

하핫, 뭐? 네? 잘못들었져?
남자들이 자기몸이 남한테 안닺게 조심해야된다구여?
우리가 무슨 죄인임미카? 인도 카스트의 최하층민임미카?
그럼 너님들은 뭐가 그리 잘나서 지나가는 남자가 실수로 닿는것도 그리 싫으심미카?
그럼 남자는 너님들때문에 평생 맨날맨날 매일매일 매초매초 다른 뇨자분 닿지도 않게 조심해야된다고요?
아니, 애초에 이거 자체가 성차별이라고 씨밤 그렇게 남녀평등을 외쳐놓고 아니 이게 무슨소리야?
완전히 이거 국K-1에서 남녀평등을 외치던 여국K-1러가 어떤 남자가 레이디퍼스트 안했다고 지랄하는거랑 똑같잖?!
아니 남녀평등이 싫으면 인정할거 인정하고 들어가던가, 평등을 하고싶으면 제대로 하든가 하지.
이거 뭥?
하하 씨bal, 할말을 잊었습니다.


7. 엘레베이터를 탈때, 여성을 먼저 타게 하고 나중에 탄다

ㅋ.
ㅋ.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왜여, 그럼 돈이라도 주시게? 씨밤 지네들이 여왕공주인줄 아나
이건 할말도 없다 씨foot.


8. 공용화장실에 누가 들어있으면 나올때까지 기다렸다 들어간다.

...잉? 누가 안에 있는데도 들어가는 사람 있음? 이건 남자든 여자든 공통되는 인간이 하면 안될것들중 하나이므로 Acceptable.


9. 고장난 가로등은 경찰에 신고한다.

...
너님들 입이 없니, 손이 없니, 핸드폰이 없니? 너네들 족속은 순진한 남자 잡아서 돈 쫙쫙 뽑아먹을것 같고마.
그래, 만보 양보해서 핸드폰이 없쪄여? 그럼 발이 없니? 가장 가까운 경찰서를 너님께서 스스로 찾으세여.
남자는 너님들 노예가 아님.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10. 주변 남성들에게 이 썩을 쓰레기같은 병맛물건을 널리 알린다

F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
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KKKKKKKKKKKKKKKKKKKK
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
YYYYYYYYYYYYYYYYYYYYYYYYOOOOOOOOOOOOOOOOOOOOOOOOOOUUUUUUUUUUUUUUUUUUUUUU

OOOOH, GOD, KILL THESE POOR LITTLE FUXXING THINGS WITH FIRE AND STEEL!!!!!!!!!!!!!!!!!!!!!!




아 씨바, 이거 쓰면서 여럿 빡쳤습니다.

여성인권? 좋습니다. 여성안전? 남자로써 더 좋죠. 여자가 안전해야....음. 닥치겠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끔씩 여성분들을 배려하는 남성분들 보면 훈훈해지고 저도 좀더 배려하는 자세를 갖춰야겠다 라고 생각합니다.
마치 단골 손님이 있으면, 서비스를 주고싶어하는 훈훈한 식당아주머니 같은 느낌이랄까요.(전 단골분식점에서 라면 4인분 시켰더니 순대 4인분도 써비스로 받았어요! 우왕ㅋ 득템!)
근데, 이게 참 사람 마음이 이상한게, 그냥은 하는데 시키면 갑자기 급 싫어지는겁니다. 학생분들에겐 보통 있을땐 게임하다가 가끔씩 책도 들여다보고, 공부도 슬슬 스스로 해볼려고 시작을 하려 했는!...데 어머니가 갑자기 "빨리 공부해!!" 라고 소리치시면 바로 그 하고싶어하는 마음이 쏙 들어가듯이.
그것도 이렇게 대놓고 남성비하 성차별을 해대면, 안빡치면 이상하지 싶습니다.
물론, 이런게 나올 정도로 세상이 흉흉하단 뜻도 되겠지만 말이죠.

위의 1~10 이건 상당히 감성적으로 썼습니다. 개인적으로 논리도 많이 딸리고, 말빨도 딸리기 때문에 이성은 저기 남산 어딘가에 코렁탕먹게 내비려두고, 감성으로 나왔기 때문이죠.
근데 말입니다. 이성적으로 생각해도.
이건 너무하지 않습니까?

모든 여성분이 저렇다는건 아닙니다. 오히려 극히 소수가 저러겠지요.
하지만 그 극히 소수가 인터넷이란 요상한 세상에선 그 그룹 전체의 대표가 되버릴수도 있고, 극히 소수를 제외한 대다수의 의견 또한 파뭍히는 사태도 빈번히 발생하는 앨리스의 병맛세상이 인터넷이란 곳입니다.

자, 생각해 봅시다. 몸이 튼튼한 아이, 그림을 잘그리는 아이, 그리고 달리기가 빠른 아이, 그리고 마지막으로, ㅈㄴ 요란스럽고 ㅈㄹ맞은 성격을 가진 아이가 한 반에 있다고 칩시다. 아, 충분히 현실적이지 않다고요? 그럼 일반 중/고같이 한반에 40명이 있는데, 그중 4명이 교내 최악 트러블메이커라고 합시다. 진짜 할짓 다해요. 교내 흡연, 구타, 폭행, 돈뜯기, 기물파손, 수업중 온갖 해괴한 행위, 등등. 그리고 다른 아이들은 딱히 눈에 띄지가 않아요.(몸이 건강한 아이라던가, 손동작이 빠른 아이라던가, 암기속도가 빠른 아이 등의 눈에 잘 안띄는 아이들).
이 상태에서 누가 눈에 더 잘띄죠? 그 4명입니다. 누가 더 기억에 남을까요? 그 4명입니다. 그럼 그 반의 대표 이미지는? 그 4명입니다. X반? 하면 아, 그 병맛 4인조가 있는 그반? 이렇게 나오는거죠.

그래서 하고싶은 말은, 이건 여성 전부를 디스하려는 글이 아닙니다. 절대로 아니에요.
다만 그 피해의식 비슷한 것들을 "남녀평등" 이라는 가면 하에 가리고 남자들보다 우위를 점하려는 사람들을 까는겁니다.
이걸 읽고 있는 당신이 이런 사람이라꼬요? 내 얼음집에서 썩 꺼져.

남자들도 여자에게 비합리적인 요구나 기대를 하는것도 많고, 부인할 생각도 없습니다. 네, 남자들도 여자보다 우위를 점하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만, 적어도 제 경험상으론 그런사람 또한 극히 소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여성 성폭행 문제는 남녀 공동으로 합리적인 사고 내에 평등한 해결책을 찾는것이 최선이지, 무조건 "여자가 피해자니 여자쪽이 킹왕짱먹고 너네 남자들 버로우 ㄱㄱ" 라고 하는건 오히려 광역 어그로 끌기 란것이지 말입니다.


아, 글이 길어졌습니다. 그럼 이만 지루하실테니 이걸로 끝내죠.
<공지사항>
1. 베르는 논리? 먹는검미카? 교리를 따릅니다. 즉, 키배를 시도하셔도 제가 못따라가서 매우 심심하실테니 시도조차 하지 마시옵소서.
2. 키배를 시도하시려 키배성 댓글을 다시면, 2가지 중 하나를 할겝니다. 삭제, 아니면 다른분에게 질문 양도. 전 이과남자라니깐요? 말싸움? 먹는검미카?
3. 키배와 토론은 엄연히 다른겁니다. 개념인들은 이 둘의 차이를 아시겠져. 그리고 전 토론은 환영입니다.
4. 이글 가지고 화나셨다면, 어쩔수 없는겝니다. 제가 논리력만 됬어도 상대해드렸을텐데, 본인이 못나서 못해드리네요. 죄송.
5. 악성댓글은 무조건 갈아버립니다. 이건 여기 얼음집 법칙이니까 징징징 하시지 말기를.
6. 아무리 이렇게 써놔도 나 이거 광역어그로 끌거같아...살려줘 어헝헝
7. 이거 도데체 어디로 보내야할까 몰라서 그냥 찍었습니다. ㅋ


핑백

  • EBC (Egloos Broadcast Center) : 이브닝에 소개된 글 (4월 7일 자) 2011-04-08 11:11:55 #

    ... 대한 선택 [자외선차단제의 모든 것] by zey (zey님께는 연극 '애자' 티켓 2장을 보내드립니다)아주머니, 아주버니 by highseek...뭐? 남성이 지켜야 할 에티켓? by 베르린간, 먹이 좀 내놓으시지? by 미즈아무런 제재 없이 여탕에 들어가는 고학년 남자아이들 by 꽃가루노숙자애마1호의 새 주인이 ... more

  • Perfection Law Core Mass Joinder Don&#8217;t Cherish Rumors On-line | Insurance Meanever 2014-07-09 20:43:17 #

    ... http://berulife.egloos.com/5507525</a> <a href="http://berulife.egloos.com/5507525">http://berulife.egloos.com/5507525</a> <a href="http://berulife.egloos.com/5507525">http://berulife.egloos.com/5507525</a> <a href="http://berulife.egloos.com/5507525">htt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다음덧글    이전덧글 ▶